Volodymyr Boichenko는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Volodymyr Boichenko는 여행을하다

Volodymyr Boichenko는

4일 후 Volodymyr는 Promenystyi 또는 Camp Radiant로 알려진 Promenystyi와 가까운 이웃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사라졌습니다.

3월에는 키예프 주변에서 전투가 치열했고 부차라는 작은 마을이 진앙지에 있었습니다. 4월 초 러시아군의 철수는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장면을 드러냈다. 주민들의 시신이 총에 맞은 거리에 쓰러져 있었다.

모스크바는 이 살인이 계획적이라는 말을 듣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말하는데, 이는 명백히 거짓인 만큼 왜곡된 생각입니다. 책임 있는 자들에게 책임을 묻기로 결정한 우크라이나 수사관들은 이제 그들의 통제 하에 있는 영토에서 확실한 증거를 수집하느라 바쁘다.

키예프 지역 경찰청장 Andrii Niebytov는 “푸틴 대통령의 계획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푸틴이 폭탄을 떨어뜨리고 모든 증거를
파괴할 경우에 대비해 최대한 빨리 작업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증거에는 여러 개의 총알 구멍이 뚫린 민간 차량으로 가득 찬 필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Bucha 가장자리에 쌓여 있습니다. 가족들이 도주하려 할 때 총에 맞은 차량들입니다. 하나는 여전히 창가에 긴 흰 천이 있는데, 그곳에 사는 사람들이 위협적이지 않다는 것을 병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걸어두었습니다.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병든 죽음의 냄새가 난다.

Volodymyr

4월 4일 Camp Radiant 아래에서 시신이

발견되었을 때 Volodymyr Boichenko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Aliona는 병원과 영안실에 미친 듯이 전화하는 데 몇 주를 보냈습니다. 그날 그녀는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다운로드하기도 전에 그것이 그녀의 형제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 존재의 모든 세포와 함께 그들을 증오합니다.” Aliona는 Volodymyr의 살인자들에 대해 울부 짖습니다.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알지만 사람이 아닙니다. 그 사람의 몸에는 구타를 당하지 않은 부분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5명의 남성은 무릎을 꿇고 머리를 숙이고 손을 등 뒤로 묶은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서장은 BBC에 “그들이 고문을 당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군은 전쟁 수행의 선을 넘었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에서 군대와 싸우는 것이 아니라 민간인을 납치하고 고문했습니다.”

검찰청이나 SBU 보안 서비스는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지만 일부 러시아 군대는 그들의 행적을 너무 부주의하게 은폐하여 함께 일할 상당한 단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영토 방어 부대는 일부 버려진 위치에서 군인 목록을 발견하기도 했습니다. 하나는 쓰레기 처리에 대한 순환의 일부인 것으로 보이며 다른 하나에는 여권 세부 정보와 휴대 전화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등록된 11,000건 이상의 잠재적인 전쟁 범죄 사건이 있는 방대한 작업으로 우크라이나의 보안 서비스는 디지털에 정통한 민간인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전쟁 전에 우크라이나 법 집행 기관의 부패를 폭로하기 위해 일한 slidstvo.info의 기자 Dmytro Replianchuk은 “나는 의무의 부름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검찰과 힘을 합쳐 전범 용의자를 잡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데이터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샅샅이 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