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선수 동료 공격으로 체포

PSG

PSG 선수 아미나타 디알로, 동료 공격으로 체포

파리 생제르맹 여자 축구 선수 아미나타 디알로(Aminata Diallo)는 금요일 카타르 소유의 클럽을 뒤흔든
사건에 대한 첫 공개 성명에서 팀 동료 케이라 함라위(Kheira Hamraoui)에 대한 거리 공격에 연루된 적이 없다고 부인했다.

Diallo는 지난주 목요일 저녁 저녁 식사 후 파리 근처에서 동료 미드필더 Hamraoui를 집으로 몰고 가던 중 두 명의 가면을 쓴 남자가 그녀의 차가 멈췄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그들은 Hamraoui를 끌고 나와 다리에 금속 막대기로 때렸습니다.
이는 그녀가 이번 주 PSG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iallo는 수요일에 그녀의 집에서 경찰에 의해 구금되었고 거의 35시간 동안 구금되어 혐의 없이 풀려났습니다.
수사관들은 현장 경쟁이 폭력을 설명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Diallo의 변호인은 금요일 성명을 통해

“사법 당국이 신속하게 조사를 끝내고 그녀의 완전하고 완전한 결백이 드러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성명서는 “그녀가 왜 그녀의 팀 동료를 표적으로 삼는지 설명할 그녀와 Mme Kheira Hamraoui 사이의 경쟁에 대한 완전히 인위적인 암시를 비난했습니다. 이 이론은 그들의 관계의 현실을 전혀 반영하지 않습니다.”

프랑스 언론은 Hamraoui가 그녀가 공격에 대해 경찰에 신고했을 때 Diallo에 대한 경보를 발령했으며,
그녀의 팀원이 이동한 비정상적인 경로와 공격자가 나타났을 때 차량의 느린 속도를 강조했습니다.

Diallo’s의 친구인 남동부 리옹에서 별도의 폭행 사건으로 이미 감옥에 수감되어 있던 남성도 조사의 일환으로 체포되어 목요일 저녁에 혐의 없이 석방되었습니다.

디알로는 “이미 정당한 이유 없이 그녀를 비난한 언론의 추측성이며, 명예 훼손에 대해 필요하다면 법적 대응을 서슴지 않을 것”이라고 비판했다.

무라드 바티크 변호사는 “지금 내 의뢰인이 아닌 수사관들이 훨씬 더 진지한 다른 이론들을 탐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기사 보러가기

그는 파리 외곽 베르사유 경찰서에서 밤새 구금된 것도 “제약 없이 진술할 수 있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불필요하다”고 말했다.

‘친구’

Hamraoui에 대한 공격 방식과 Diallo의 체포 방식을 고려할 때 해설자들은 1994년 Lillehammer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미국의 아이스 스케이팅 선수 Nancy Kerrigan에 대한 악명 높은 공격을 상기했습니다.

그녀의 라이벌 토냐 하딩은 그녀의 전 남편이자 보디가드가 암살자를 고용하여 케리건의 다리를 묶은 후 영구 금지되었습니다.

클럽 소식통에 따르면 Diallo(26)와 Hamraoui(31)는 PSG 팀의 중앙 미드필더 자리를 놓고 경쟁했지만 함께 휴가를 보내기까지 한 친구로 묘사되었습니다.

디알로와 같은 국가대표 프랑스 국가대표 함라위는 지난해 여름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한 바르셀로나에서 여름에 프랑스 클럽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폭행 이후 화요일 밤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뛸 수 없었고, 89분에 교체되기 전까지 대부분의 경기를 뛰었던 디알로로 교체되었습니다.

구단은 두 선수 모두 금요일 팀 훈련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여자 대표팀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는 PSG는 일요일 리옹과의 결승전 연기를 요청했지만 프랑스 축구 연맹은 이를 거절했다.

프랑스 축구는 최근 몇 년 동안 스타 공격수 카림 벤제마가 국가대표팀 동료인 마티유 발부에나를 섹스 테이프로 협박하려는 시도에 가담했다는 의혹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