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 Jubilee

Platinum Jubilee: 레몬과 아마레티를 공식 푸딩으로 만들다

레몬과 스위스 롤 아마레티는 새로운 디저트를 찾기 위한 경쟁에서 우승한 후 Queen’s Platinum Jubilee의 공식 푸딩이 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Jemma Melvin은 필립 왕자와 여왕의 결혼식에서 제공되는 레몬 포셋에서 영감을 받아 디저트를 만들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소한 일은 레몬 커드 스위스 롤, 커스터드, 젤리, 만다린 쿨리 및 아마레티 비스킷의 레이어로 만들어집니다.

파워볼 추천 그것은 대관식 치킨과 빅토리아 스폰지와 같은 왕실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의 대열에 합류할 것입니다.

8세에서 108세 사이의 약 5,000명이 여왕의 재위 70년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푸딩을 만들기 위한 전국적인 경쟁에 참가했으며,

BBC One의 쇼에서 전문 심사위원단 앞에서 경쟁한 5명의 결선 진출자가 포함되었습니다.

머지사이드 사우스포트의 카피라이터 Jemma는 BBC 특별 프로그램인 The Jubilee Pudding: Duchess of Cornwall에서 우승자를 발표하면서 동료 아마추어 베이커인 Kathryn MacLennan,

Sam Smith, Shabnam Russo, Susan Gardner를 이겼습니다.

이 대회는 왕실 식료품 상인 Fortnum and Mason이 Big Jubilee Lunch Charity와 협력하여 기억에 남는 이야기가 있고 맛이 좋으며 96세의 여왕에게 적합한 푸딩을 만들기 위해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은 집에서 시청자가 요리를 재현하고 다음 달 전국에서 계획된 수천 개의 거리 파티에서 쉽게 재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결선 진출자의 푸딩은 Bake Doyenne Dame Mary Berry와 Fortnum and Mason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Roger Pizey,

전 Great British Bake Off 우승자 Rahul Mandal이 이끄는 심사 위원 패널이 시식했습니다. 마스터셰프 심사위원인 Monica Galetti,

작가이자 제빵사인 Jane Dunn, 패스트리 셰프 Matt Adlard, 디저트 역사가 Regula Ysewijn.

Platinum Jubilee

최종 후보작에는 패션프루트 타르트, Jubilee Bundt 케이크, 장미 팔루다 케이크, 수수께끼 같은 4개국 푸딩이 포함되었습니다.

Bundt 케이크는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Tipple인 Dubonnet을 채찍질한 Victoria 스폰지를 기반으로 했으며 4개국 푸딩은 스코틀랜드 베리,

요크셔 대황, 웨일스 케이크 및 아일랜드 버터와 크림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Jemma’s 사소한 일은 레몬 커드 스위스 롤, St Clement’s 젤리, 레몬 커스터드, 만다린 쿨리 – 통조림 만다린으로 만든 – 아마레티 비스킷과 휘핑된 신선한 크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더 많은 마레티 비스킷과 보석으로 장식된 초콜릿 껍질을 얹었습니다.

우승 레시피와 준우승은 모두 온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식 후 수석 심사 위원인 Dame Mary는 “정말 훌륭합니다. 영국과 여왕이 기뻐할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수상 후 BBC 왕실 특파원 다니엘라 렐프(Daniela Relph)와의 인터뷰에서 멜빈은 자신의 작품이 그녀에게 “그란”과 “난”으로 알려진 할머니와 여왕 등 세 명의 중요한 여성에게 경의를 표했다고 말했습니다.

Jemma는 할머니가 굽는 법을 가르쳐 주셨지만 그녀의 시그니처 요리는 사소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동료 준우승자들과 그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긴 아름다운 디저트와 푸딩”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 아주 겸손한 사소한 일이 승리했다는 것은 매우 초현실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심사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녀는 수석 심사위원인 Dame Mary가 “너무 사랑스러웠기 때문에 그녀의 피드백으로 나를 울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Mary Berry는 그녀가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브리프에 대한 레시피와 빵을 완성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게 전부였습니다. 바로 그 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