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우크라이나를 돕지 않은 것

2014년 우크라이나 돕지않은 실수

2014년 우크라이나

이제 보리스 존슨이 우크라이나 의회에 말한 내용이 더 있습니다.

그는 서방이 2014년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병합했을 때 우크라이나를 돕지 않은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당신의 친구인 우리는 2014년에 일어난 일에 대해 겸손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전에 우크라이나가 처음으로 침공당했고, 우크라이나에서 크림반도가 빼앗기고 돈바스 전쟁이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진실은 우리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하는 데 너무 느리고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가했어야 하는 제재를 가하는 데 집단적으로 실패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같은 실수를 다시 할 수 없습니다.”

침공으로 푸틴 ‘대재앙의 씨앗 뿌렸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우크라이나 의회 연설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함으로써 자신에게 “재앙의 씨앗을 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반격함으로써 “21세기의 가장 위대한 무기의 위업”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푸틴의 역사적 어리석음, 독재자만이 할 수 있는 거대한 오류를 폭로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의 실수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것이었고, 당신의 들판과 거리에 흩어져 있는 러시아 갑옷의 시체는
그의 어리석음뿐 아니라 독재 자체의 위험에 대한 기념물입니다.

2014년

“그가 한 일은 민주주의를 위한 광고입니다.”

영국 총리는 영국이 3억 파운드 지원 패키지의 일환으로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우크라이나 의원들에게 영국이 브림스톤(Brimstone) 대함 미사일과 스토머(Stormer) 대공
시스템을 장갑차와 함께 보내 공격을 받고 있는 지역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고 관리를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원 패키지에는 우크라이나 도시에 포격을 가하는 포병을 정확히 찾아내는 레이더, 우크라이나군에 보급할
중량물 드론, 수천 대의 야간 투시 장치가 포함될 것이라고 Johnson은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것이 “누구도 당신을 다시는 감히 공격하지 못하도록 우크라이나를 강화”한다는 영국의 장기 목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우크라이나에 장갑차 한 대 기증
영국 정부가 우크라이나 동부 포위된 지역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기 위해 13대의 보호 장갑차를 우크라이나에
파견했다고 정부가 밝혔습니다.

강철 도금 차량은 또한 전쟁에서 손상되거나 파괴된 중요한 기반 시설을 재건하기 위해 핵심 인력을 수송하고
우크라이나 부처의 관리를 정부 업무를 위해 설치된 임시 지휘소로 데려갈 것입니다.

£660,000 상당의 함대는 우크라이나 정부의 요청에 따라 보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고속 탄환, 대인 지뢰 및 급조 폭발 장치에 저항하기 위해 장갑으로 업그레이드된 4×4로 구성되며, 모든 전술은 러시아군이 사용합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이 기부가 “러시아의 포격을 피하려는 무고한 우크라이나인을 보호하고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우크라이나 관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