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경찰관 12세소년 총격 1급 살인 혐의로 해고

안전사이트 추천 해고된 필라델피아 경찰은 도주하는 12세 소년을 총으로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 래리 크라스너(Larry Krasner)는 3월 1일 Thomas “TJ” Siderio를 총격한 사건에서 전직 경찰관 Edsaul Mendoza에 대한 1급 및 3급 살인 혐의를 발표했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이 청년이 처음으로 표시가 없는 경찰차에 총을 쏴 1명을 다치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안에 사복 경찰관 4명.

월요일 공개된 대배심의 발표에 따르면 26세의 멘도사 역시 자발적 과실치사 및 기타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해고 의도로 3월 8일 직장에서 정직되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Mendoza는 일요일에 항복했으며 보석이 거부되었으며 혐의를 받고 있는 전직 법 집행관에 대한 드문 대우입니다.

경찰 로지 5의 형제회 대변인은 노조가 경찰관에게 변호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월요일 보석 청문회에서 국선 변호인 사무실은 Mendoza를 변호했습니다. 변호인 협회는 이 사건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개봉한 케이스의 상세

시데리오가 총을 맞은 곳에서 약 12미터 떨어진 곳에서 총을 던졌고 청년이 발에 걸려 넘어지거나 내려오라는 명령에 복종하여 땅에 떨어졌다는 것을 포함하여 총격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이 월요일 봉인되지 않은 대배심 문서에서 드러났습니다. . 

Krasner 경찰관이 주차된 두 대의 차 사이를 가로질러 반 차 거리에서 청년 뒤의 보도에 있는 위치에서 치명적인 총을 쐈다고 말했습니다.

Krasner는 대부분의 증거가 공개적으로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배심에게 보여진 비디오를 기반으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배심 문서에 따르면 검사는 두 대의 카메라로 합성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하나는 발 쫓는 장면을 선명한 영상으로 녹화했고 다른 하나는 다른 각도로 녹화했지만 총격 소리를 포착했습니다.

Krasner “(Siderio)가 달리기를 멈췄고 항복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 그는 본질적으로 인도에서 엎드린 상태였습니다.”라고
Krasner는 청년이 경찰관을 돌아보고 있는 팔굽혀펴기 자세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Krasner가 전체 발 추격전을 “전술적으로 불건전하다”고 말했으며 비디오가 “보기가 불편하다”고 말했지만 눌렀을 때 1 급 살인 혐의를 뒷받침하는 증거가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 이상으로 총격의 특징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백인이었던 시데리오의 총격 사건에 인종이 한 요인이었다는 징후는 없다.

경찰은 사복 경찰관 4명이 3월 1일 밤 무표정한 차 안에서 총기 수사와 관련해 인터뷰를 하고 싶은 10대를 찾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들은 시데리오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17세의 두 젊은이를 보고 차를 몰고 한 블록을 돌고 그들 옆으로 차를 몰고 멈춰 섰습니다.

  • Patrick Lyoya를 총으로 살해 한 미시간 경찰 최고 ID 책임자

검찰은 월요일 경찰관들이 거의 동시에 빨간색과 파란색 표시등을 켰을 때 뒷좌석 창문을 통해 총알이 날아와 차 주위를 튕겼다고 말했다. 

검찰은 소년이 총을 쏘았을 때 경찰차라는 것을 알았는지 여부는 영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수사는 진행 중이다.

한 경찰관은 깨진 유리로 인해 눈과 얼굴을 다쳐 치료를 받았습니다.

필라델피아 경찰관은 청소년이 비무장 상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DA가 말했습니다.

Mendoza와 승객 측의 다른 경찰관은 나가서 각각 한 발씩 발사했습니다. 

그런 다음 Mendoza는 검사가 “상대적으로 가까운 거리”라고 말한 것에서 Siderio를 두 번 발사하고 소년의 뒤에서 한 번 때렸습니다.

Krasner는 Mendoza가 즉시 다른 경찰관에게 Siderio가 그의 총을 다시 던졌다고 말했고, 그는 그 소년이 비무장 상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신호를 검찰에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디오에서 경찰관이 속도를 늦추고 접근 방식을 바꾸는 것도 보여주고 있으며, 그가 치명적인 총을 쏘았을 때 Siderio가 땅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도난 신고된 총기를 회수했으며, 총격이 있은 후 며칠 동안 약실에 다른 총알이 장전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데리오의 아버지를 대리하는 변호사는 시와 경찰관을 상대로 한 소송에서 논평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년의 증조모인 Mary Siderio는 KYW-TV에 이 소식에 만족하지만 여전히 상황에 대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잠을 잘 수 없다. 우리 중 누구도 잠을 잘 수 없다. 끔찍하다.”

법원 문서는 또한 소년이 마지막 두 발을 쏘기 전에 자신에게 총을 겨누었고 치명적인 총을 쏘았을 때 거리에 서 있었다는 Mendoza의 이야기에 소수의 모순이 있음을 지적합니다. 보도.

또한 경찰이 일방 통행로에서 자전거를 잘못 탄 두 소년에게 총기 조사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교통 정지를 시작했는지에 대한 의문도 제기합니다. 

어느 쪽도 그 조사의 대상이 아니었음을 주목한다. 표시가 없는 자동차와 사복 경찰관은 부서 지침에 따라 위험한 상황에서만 정차해야 합니다.

Krasner는 태스크포스 요원의 행동에 대한 질문을 경찰 국장에게 미루면서 “표시가 있는 경찰차가 있었다면 확실히 매우 다른 결과를 낳을 수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