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FC 캐나다 챔피언십 준결승전 CF 몬트리올과 대결

토론토 FC 몬트리올, 2021년 결승전에서 토론토 꺾고

2021년 결선 진출자인 CF 몬트리올과 토론토 FC는 2022년 캐나다 챔피언십 준결승에서 만날 수 있으며 수요일 무승부로 Vancouver Whitecaps는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1라운드는 밴쿠버 화이트캡스에서 위니펙의 발러 FC, Cavalry FC에서 FC 에드먼튼, 아틀레티코 오타와에서 요크 유나이티드 FC, Hamilton’s
Forge FC에서 퀘벡 PLSQ 우승자 CS Mont-Royal Outremont, HFX Wanderers FC에서 League1 온타리오 챔피언 Guelph United FC와 대결합니다. .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Mont-Royal Outremont은(는) 경기를 주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2022년 13개 팀 토너먼트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7월까지 진행되며 정확한 결승전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8강전은 5월 24~26일, 준결승전은 6월 21~23일로 예정돼 있다.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몬트리올은 2021 토너먼트 준우승 토론토와 CPL 챔피언 퍼시픽 FC와 마찬가지로 1라운드 부전승을 받았습니다.

밴쿠버의 Valor FC와의 1라운드 데이트는 전 Whitecaps 어시스턴트 코치인 Phillip Dos Santos(현재 Valour의 코치이자 GM)와의 재회를 의미합니다. 승자는 앨버타 승자의 전투에 직면하게 됩니다.

토론토 FC 캐나다

밴쿠버가 계속 이기면 4경기 중 3경기를 홈에서 치러야 하며 도로에서는 앨버타와의 8강전만 거치게 됩니다. Whitecaps는 작년에 CPL 반대파에 패했고, 첫 라운드에서 Pacific에 4-3으로 패했습니다.

퍼시픽은 8강전에서 애슬레틱 오타와 또는 요크를, 몬트리올은 CS Mont-Royal Outremont 또는 Forge를 접대합니다. 몬트리올은 작년 준결승전에서 Forge를 파견하기 위해 승부차기가 필요했습니다.

우승자는 CONCACAF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 FC

토론토는 8강전에서 Guelph 또는 HFX Wanderers를 방문합니다. 진출하면 준결승을 개최하고 도로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CF 몬트리올은 11월 21일 결승전에서 토론토를 1-0으로 꺾은 디펜딩 챔피언이다. 몬트리올이 진출하면 도로에서 준결승과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전 캐나다 국가대표 드웨인 드 로사리오와 파트리스 베르니에가 중계 조추첨을 도왔습니다.

2020 토너먼트는 COVID로 인해 연기되었고 결국 당시 CPL 챔피언인 Forge와 토론토의 일회성 경기로 축소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MLS가 2020년에 재개되었을 때 몬트리올과 밴쿠버와의 미니 시즌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기록을 게시했습니다. 캐나다 팀이 그들 사이에서 놀고 있습니다.

축구 기사 보기

캐나다 축구는 2021년 1분기에 경기를 개최하기를 희망했지만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축구는 지난주 2020 결승전이 6월 4일 해밀턴의 팀 홀튼스 필드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캐나다 챔피언십 우승자는 보이저스 컵을 들어올리고 북미와 중미, 카리브해 지역의 엘리트 클럽 대회인 Scotiabank CONCACAF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우승팀은 FIFA 클럽 월드컵에 진출합니다.

2008년부터 캐나다 챔피언십에는 16개의 다른 캐나다 팀이 참가했습니다. 토론토FC는 7번, 몬트리올은 5번, 밴쿠버 화이트캡스는 1번 우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