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가 제공하는 “생태계 서비스”

코끼리가 제공 현금화를 한다

코끼리가 제공

Al Saqqaf는 파일럿 프로젝트 기간 동안 지역 사회와 마찬가지로 공원 관리인이 현지 통화로 급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니셔티브가 확장되면 개인은 전용 상점, 건강 및 교육 시설에서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이 계획을 통해 모은 수익은 지역 의료 및 교육에 투자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후의 관점에서 볼 때 블록체인 사용에 대한 추가적인 우려가 있으며 이는 에너지 집약적일 수 있습니다. Rebalance Earth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과 거의 같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한다고 주장하는 사설 R3 Corda 블록체인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비트코인 및 기타 퍼블릭 블록체인은 에너지 집약적인 “작업 증명”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확인하는 반면, R3 Corda는 “지분 증명”을 사용하는 프라이빗 블록체인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계산 능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적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수학 문제.

Breuer는 파일럿 프로젝트가 “환상적인 계획”이지만 몇 가지 잠재적인 함정을 식별한다고 말했습니다. “숲 코끼리를
유지하고 야생 동물과 공존할 수 있는 지역 주민들의 능력을 높이는 데 돈을 투자하는 메커니즘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개념의 한계와 도전에 대해 정직해야 합니다.”

코끼리가

예를 들어, 코끼리를 추적하는 실제적인 문제

가 있습니다. “이 코끼리들이 같은 코끼리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식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Breuer는 또한 지역 사회에 그러한 이니셔티브의 “무형의 이익”을 확신시키는 것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그는 “중앙아프리카 마을에 가서 블록체인 개념을 이야기하면 ‘코끼리 한 마리를 죽이면 일정 시간 동안 고기를 먹을 수 있고 그것이 우리에게 더 가치 있다’고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

브로이어에 따르면 보전 노력은 풀뿌리 수준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공동체가 코끼리와 함께 살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 자금이 밀렵과 단속을 예방하는 방향으로 흘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돈이 땅에 닿도록 해야 합니다. 솔루션은 항상 수도가 아니라 현장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Breuer는 궁극적인 목표는 보전이 가치 있는 추구이며 지역에 일자리와 번영을 가져다주는 일이라는 것을 지역 사회에
확신시켜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1~2세대 안에는 보존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느끼게 됩니다.”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팔로우하여 백만 퓨처 팬과 함께하세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The Essential List”라는 주간 bbc.com 특집 뉴스레터에 등록하십시오. BBC Future, Culture, Worklife, Travel 및 Reel에서 엄선한 기사가 매주 금요일 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됩니다.

Rebalance Earth는 아프리카 숲 코끼리의 최대 70%가 서식하는 가봉에서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가봉은 콩고 분지 삼림의 거의 5분의 1을 차지하며 이웃 국가인 콩고 공화국과 카메룬보다 삼림 벌채 비율이 낮습니다. 그러나 가봉의 산림 경비원들은 열악한 노동 조건과 연체료를 이유로 올해 파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위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