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가 유럽보다 훨씬 뒤처지는 이유

카지노 분양 전기 기차는 유럽에서 널리 퍼져 있지만 여기 캐나다 에서는 주요 도시의 일부 대중 교통 노선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기차가 디젤 또는 디젤 전기입니다.

CUTRIC(Canadian Urban Transit Research & Innovation Consortium) 의 2020년 보고서 에 따르면 캐나다의 전기 및

수소 철도 도입 및 구현은 “대부분의 선진국과 모로코 및 중국과 같은 일부 개발도상국보다 느립니다.”

캐나다

연구에 따르면 유럽 철도 네트워크의 약 60%가 전기화되어 1975년의 두 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UTRIC의 사장 겸 CEO이자 2020년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Josipa Petrunic은 “유럽은 10년 전에 탄소 배출 제로 의제로 전환했습니다.

유럽의 많은 철도 노선은 가공 현수선으로 전기화되었지만 다른 기술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프랑스

철도 회사인 Alstom이 만든 Coradia iLint 수소 연료 전지 열차는 독일에서 상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두 주에서 수십 대가 주문되었습니다. 이 열차는 이후 이탈리아에서 주문되어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스웨덴 및 프랑스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캐나다는 전기 철도에서 왜 그렇게 뒤처져 있습니까?

Petrunic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넓은 지리와 낮은 인구 밀도, 그리고 캐나다에서 철도 교통의

약 80%가 화물이라는 사실입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작은 대륙인 유럽에서는 전기 요금이 저렴하고 철도의 80%가 승객을 운송합니다. Petrunic이 제안한

티켓 수익은 전기 요금을 상쇄할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는 전기화하기 위해 화물을 찾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국가의 크기와 낮은 인구

밀도를 감안할 때 머리 위의 전차선으로 철도에 전기를 공급하는 유럽의 전략은 여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Petrunic은 “CP 또는 CN 철도 차량을 로키 산맥을 통해 캐나다 전역의 전력망에 연결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값비싼 철도를 원한다면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그녀는 개발된 수소 연료 공급망과 인프라가 부족하기 때문에 수소도 쉬운 해결책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철도

네트워크가 미국으로 건너간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캐나다 전역에 수소를 배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NAFTA 지역 전체에 걸쳐야 합니다.”라고 Petrunic은 말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교 오카나간 공학부 부교수인 Gord Lovegrove는 캐나다에는 철도 사업자가 특정 날짜까지 온실 가스

목표를 달성하거나 순 제로 배출량을 달성하도록 요구하는 규정이 없다는 또 다른 요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와 Petrunic은 탄소세 및 대기 오염 규제와 같은 비즈니스 비용과 마찬가지로 정부와 주주로부터 압력이 커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모든 것이 철도가 자발적으로 전기를 공급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CN은 배터리 전기 기관차를 테스트하는 프로젝트를, CP는 수소 연료 전지 기관차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Lovegrove는 수소 연료 전지 기관차 프로젝트에서도 BC주 남부 철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Lovegrove는 정부가 요구하지 않더라도 “결론은 탈탄소화를 위한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빨리 일어나는지, 제게는 규제가 있든 없든 유일한 차이입니다.”

화창한 날씨를 즐기기 위해 우리는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1920년대 후반이나 1930년대에 발명된 것으로 생각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한 세기 동안 자외선을 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필수적인 야외 액세서리였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발암 가능성이 있는 광선을 관리하는 인간에게 중요하지만 바다 생물에게는 덜 친절합니다. 

매년 20,000톤의 자외선 차단제가 지중해로 흘러내리는 반면, 14,000톤은 산호초로 흘러들어갑니다. 이것은 독성 효과가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에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자외선 필터가 포함되어 있어 산호 백화에 기여하고

성게와 같은 특정 종의 발달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그들은 또한 “영원한 화학 물질”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퍼플루오로알킬 및

폴리플루오로알킬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장기적인 생태학적 영향에 대한 연구는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지구 온난화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의 사용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의 사용을 중단하도록 설득하기는 어렵지만

해양 생태계가 풍부한 일부 지역에서는 자외선 차단제가 수역으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멕시코에서는 사람들이 천연 수영장에서 수영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버리도록 요청받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