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은 러시아의 행동을 ‘재침략’이라고 부른다.

존슨은 러시아의 행동을 침략이라한다

존슨은 러시아의 행동

테리사 메이 전 보수당 총리는 존슨의 발언과 우크라이나 주권에 대한 그의 “흔들리지 않는 지지”를 환영한다.

그녀는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권위주의 국가들이 그들의 사고방식을 다른 국가들에게 강요하려는 세계적인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고 우려를 제기한다.

우리가 지금 직면한 전투는 “민주주의의 수호” 그 자체라고 그녀는 말한다.

존슨은 “그것이 중요한 것”이라고 말하며 동의한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메아리가 “대만과 동아시아, 그리고 전 세계에 울려 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존슨은

더 강력한 제재를 사용하는 데 망설임 없음 – PM
보리스 존슨은 키르 스타머가 방금 말한 명확성과 유럽 위기 대처 전략에 대한 지지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수상은 영국이 설명할 수 없는 부를 단속하는 데 앞장섰으며 경제 범죄 법안을 발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타머가 푸틴 대통령이 다음에 취할 조치를 고려할 때 더 강력한 제재조치가 보류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옳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 기업들이 스털링이나 달러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막기를 원하며, 영국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이 나라와 서방 전역의 부동산에 대한 오웬쉽을 감추는 베일을 벗을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은 현재의 제재는 매우 강경하지만, 그가 준비한 다른 것들은 “아직도 훨씬 더 강경하며 우리는 그것들을 실행하는 데 전혀 주저함이 없다”고 말했다.

스타머는 정부가 발표한 제재안을 환영하지만,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영국은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군사적 지원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며 노드 스트림 2 가스관은 취소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노동당 지도자는 영국도 러시아 금융의 유입을 막지 못했다며 “정돈된 집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이 전환점이 되어야 한다”며 “올리가르치 무혐의”를 종식시키고 자금세탁방지법을 시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 늦은 시간에도” 우리는 갈등을 피하기 위한 외교적 노력을 추구해야 한다고 그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