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프랑스 본선 진출

음바페

4골 킬리안 음바페, 프랑스 본선 진출, 벨기에도 본선 진출

세계 챔피언 프랑스는 토요일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에서 킬리안 음바페 4골을 터트려 8-0으로 대승을 거두면서 내년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예약했습니다.

카림 벤제마가 두 골을 넣었고 아드리앙 라비오와 앙투안 그리즈만이 추가로 골을 터트려 프랑스 국가대표 42번째 골을 기록해 미셸 플라티니를 앞서갔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오직 티에리 앙리(51)와 올리비에 지루(46)만이 프랑스에서 더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세계 1위 팀이 브뤼셀에서 에스토니아를 3-1로 꺾고 카디프에서 벨로루시를 5-1로 꺾은 가레스 베일의 웨일스를 제치고 E조 1위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프랑스는 이웃 국가 벨기에와 결승전에서 합류합니다.

2018년 월드컵을 놓친 네덜란드는 몬테네그로를 포드고리차에서 접전의 마지막 10분에 2-0으로 이겼기 때문에 합류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네덜란드는 지난 10분 2골을 내주며 2-2로 비겼다. 그들은 여전히 ​​G조 1위이지만 터키와 노르웨이보다 승점 2점 앞서 있습니다.

2015년 130명의 목숨을 앗아간 파리 테러 6주년을 맞아 프랑스는 지지자들을 위한 화려한 쇼를 선보였습니다.

음바페 불과 6분 만에 세계 챔피언을 앞서며 공을 굴렸다.

홈그라운드에서 뛰고 있는 파리 생제르맹 스타는 6분 후 추가골을 넣고 30분 만에 우레 같은 헤딩으로 프랑스 국가대표 첫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3-0으로 앞서간 프랑스는 라비오와 그리즈만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전 벤제마가 두 차례 선제골을 터뜨리며 후반전에 더욱 열을 올렸다.

음바페 3분 만에 4번째 홈으로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최종 결정을 내린 것은 적절했습니다.

프랑스는 D조 1위를 기록하고 핀란드와 우크라이나를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

“월드컵은 꿈이고 목표이며 모든 것입니다. 우승할 수 있는 팀에서 뛸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우리는 우승을 위해 그곳으로 갈 것입니다.”라고 Mbappe가 말했습니다.

핀란드는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를 3-1로 꺾고 결승전에 진출해 승점 2점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핀란드는 하프 타임 전에 Jukka Raitala를 퇴장시켰지만 Brentford의 공격수인 Marcus Forss, Robin Lod, Daniel O’Shaughnessy의 골로 승리를 확정했습니다.

벨기에는 지금까지 예선에서 단 1점만 떨어졌고 에스토니아를 이기면 E조 1위를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로베르토 마르티네즈 감독은 부상을 입은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 미치 바추아이, 투리 틸레만스가 없었다.

이는 크리스티안 벤테케와 크리스탈 팰리스 포워드를 위한 소집이 실망시키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단 11분 만에 선제골을 터트려 자신의 주장을 압박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뉴스보러가기

Benteke는 “내가 포워드의 계층에서 세 번째 선택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타르 대표팀의 자리는 경기장에서 얻어질 것입니다.”

Yannick Carrasco는 후반 8분 리드를 두 배로 늘렸고 Erik Sorga가 원정팀을 위해 한 골을 뽑아냈지만 Thorgan Hazard는 곧바로 경기를 중단했습니다.

그 승리는 이미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한 웨일스가 그들을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Welsh는 Bale의 100번째 출전에 힘입어 카디프의 소란스러운 밤에 Aaron Ramsay가 두 골을 넣는 인상적인 쇼를 만들었습니다.

한편, 몬테네그로를 이기고 본선에 진출할 수 있었던 네덜란드는 멤피스 데파이가 2골을 넣어 2-0으로 앞서간 후 부주의한 수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Ilija Vukotic은 82분에 홈 팀에 약간의 희망을 주는 골로 국가대표 데뷔전을 기록했고 4분 후 Nikola Vujnovic은 카타르로 향하는 오렌지 행진을 저지하는 헤딩슛을 반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