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초의 환자에게 새로운 겸상적혈구 치료제

영국 최초의 환자 치료제

영국 최초의 환자

겸상적혈구 환자들은 20년 만에 처음으로 혈액 장애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유전 상태는 심한 통증과 장기 부전을 유발할 수 있으며 종종 입원이 필요합니다.

크리잔리주맙은 월간 주입으로 제공되며 A&E 방문을 40%까지 줄이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Loury Mooruth(62세)는 수십 년 동안 반복되는 극심한 통증을 견디며 버밍엄 시립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것을 겸상적혈구 위기라고 하며 이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흔합니다.

“위기를 겪는다는 것은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고통입니다.”라고 Loury는 말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1에서 10까지의 척도를 제공하지만, 그 이상입니다.”

영국

겸상적혈구병은 적혈구가 뒤틀리고 끈적거리게 하여 혈관을 막고 산소 공급을 제한하여 극심한 통증을 유발합니다.

단일클론항체인 크리잔리주맙은 혈구의 단백질에 결합하여 덩어리를 방지합니다.

과연 치료제는 있나?

겸상적혈구는 주로 흑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들어갈 때 프로토콜을 알고 어떤 바늘이 필요한지 등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마약 중독자라고 즉시 생각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지난 2년 동안 자신의 부정적인 경험 때문에 위기 상황에서 병원에 가기를 거부했습니다.

작년에 MP의 보고서에 따르면 겸상 적혈구 치료에서 “심각한 실패”가 발견되었으며 환자에 대한 차별의 증거가 있습니다.

버밍엄 시립 병원의 혈액 전문의인 Shivan Pancham 박사는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응급실에 갈 가능성을 줄이면 이러한 새로운 치료법으로 희망되며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

‘밝고 새로운 새벽’
영국 전역에 10개의 전문 치료 센터가 설립되어 의사들이 겸상적혈구 환자의 결과를 개선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각 약병의 가격은 £1,000이지만 NHS England는 비밀 할인을 협상했으며 향후 3년 동안 최대 5,000명의 환자를 치료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Loury는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며 “이것은 밝은 새 새벽입니다.”

“희망은 이것이 위기를 극복하고 한쪽으로 치우쳐서 혈액 전문의를 훨씬 덜 볼 것입니다.”

미들랜즈에서 GP로도 일하고 ​​있는 NHS의 건강 불평등 담당 이사인 볼라 오울라비(Bola Owolabi) 박사는 “우리
최초의 NHS 환자에게 겸상 적혈구 질환에 대한 이 획기적이고 역사적인 새로운 치료법을 제공한 것은 환상적입니다. 이십년.

“이 혁신적인 치료법은 환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 A&E 방문을 거의 절반으로 줄이며 궁극적으로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겸상적혈구학회 회장인 계백보(Kye Gbagb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유사한 일을 할 자격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격려합니다. 겸상적혈구 위기는 극심한 고통을 야기하고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을 줍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치료법이 겸상 적혈구를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