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아이들 수업 재개, 아직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다.

어린 아이들 5~11세 온타리오 어린이의 절반 이상이 COVID-19 예방 주사를 맞지 않았습니다.

1주일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대면 학습으로 돌아가면서 공중 보건 전문가와 학부모들은 많은 수의 온타리오주의 어린이
들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고 수업에 갈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5세에서 11세 사이의 그룹에 대한 지방의 예방 접종률은 정체되어 현재 45%입니다. 지연 뒤에 무엇이 있는지 여전히 불분
명합니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백신은 11월 말부터 캐나다에서만 사용이 승인되었으므로 시간 문제일 수 있습니다.

파워볼 중계

그러나 공중 보건 당국이 더 우려하는 것은 백신 섭취량이 정점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온타리오주의 어린이 백신 테이블(Children’s Vaccine Table)의
회원인 사회 복지사 마리사 시세로(Marisa Cicero)는 최근 어린이들이 COVID-19 예방 주사를 맞지 않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Cicero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지난 3주 동안 안정기를 찾았습니다. 이 연령대의 총알이 줄어들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진정으로 회복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라고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어린 아이들 수업

관리들은 이미 주저하는 부모들이 오마이크론이 이전 변종보다 가볍다는 보고와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사람들의 급증하는
감염이 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인상을 준다는 보고 때문에 오마이크론을 덜 위협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Monique Findlayter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으며 딸도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항박사제”가 아니며 더
오래 사용된 다른 백신에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최근 개발된 COVID-19 백신의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접종 다수 어린 아이들

핀들레이터는 인터뷰에서 “이 백신에 대한 연구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백신 접종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난 편하지 않다.”

모든 COVID-19 백신은 임상 시험을 거쳤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투여되었습니다. 부작용이 발생하긴 하지만 극히 드물고 전문가들은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러나 Findlayter는 지역 성인의 90%가 예방 접종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기록적인 수준의 감염 및 입원 및 공중 보건 제한의 복귀를 지적하면서 백신의 효과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만약 우리가 진행했고 모든 것이 아직 열려 있었다면 아마도 저는 ‘그거 알아요? 첫 번째 촬영을 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봅시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원점으로 돌아가고 1년 전과 같은 장소에 있을 때 나는 이 백신을 믿을 수 없습니다.”

감염 및 입원 급증과 함께 온타리오주의 제한 조치가 다시 시행되고 있지만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는 사람의 수는 2021년 4월보다 적습니다. 지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