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중국, 올림픽 전 정상회담에서

러시아 중국, 올림픽 전 정상회담에서 미국에 반발

러시아 중국

파워볼사이트 베이징 (AP) — 러시아와 중국 지도자들은 금요일 미국의 압력에 반발하여 나토의 확장에 반대한다고 선언하고

동계 올림픽이 시작되기 몇 시간 전에 만나 대만 섬이 중국의 일부임을 확인했습니다. 베이징에서.

파워볼사이트 추천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중국의 시진핑 주석은 양국 정상이 그들의 대외 및 국내 정책에 대해

워싱턴으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른 국가의 “내정 간섭”을 강조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미국과 동맹국에 대한 은밀한 언급에서 “세계 무대에서 소수를 대표하는 일부 세력은 국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방적인 접근 방식을 계속 옹호하고 군사 정책에 의존하고 있다”고 적었다.

두 정상은 중국이 무력 충돌로 발발할 위기에 처한 우크라이나와의 분쟁에서 모스크바를 지지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스스로를 미국 주도 블록의 균형추로 내세우고 있다.

러시아, 중국, 올림픽

시 주석은 푸틴 대통령에게 “중국과 러시아는 연속적인 전략적 협력을 심화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이번 결정은 중국과 러시아, 세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전략적 결정”이라고 말했다.

양측은 시진핑이 ‘지역 안보 위협’과 ‘국제적 전략적 안정’이라고 부르는 것에 맞서 ‘복잡하고 진화하는 국제 정세’에 대해 “서로 강력히 지지한다”고 말했다.

푸틴은 미국, 영국 등이 중국의 인권 침해와 위구르족과 기타 이슬람 소수 민족에 대한 대우에 항의하기 위해 관리를 파견하지 않기로 결정한 후 베이징 올림픽에서 가장 눈에 띄는 손님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텔레비전이 시 주석에게 개회사를 하면서 중국과의 “전례 없는” 긴밀한 관계를 칭찬했다.

푸틴 대통령은 “우정과 전략적 동반자 관계의 정신으로 관계가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정말로 전례가 없는 일이 되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동부에서 연간 100억 입방미터의 가스를 중국에 공급하는 새로운 계약을 포함하여 긴밀한 경제 관계를 강조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 회의를 위해 우리 석유 생산업자들은 중화인민공화국에 탄화수소를 공급하기 위한 아주 좋은

새로운 솔루션을 준비했으며 가스 산업에서 또 다른 한 걸음이 내디뎠다”고 말했다.more news

러시아는 오랫동안 식량 및 기타 원자재와 함께 현재 세계 2위 규모인 중국의 거대한 경제에 석유, 가스 및 석탄의 주요 공급업체였습니다.

중국 관영 통신사는 두 정상이 금요일 오후 댜오위타이 국빈관에서 만났다고 보도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인사할 때 악수를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푸틴 대통령은 또한 2008년 하계 올림픽을 위해 베이징에 있었던 것과 2014년 소치에서 열린 러시아 동계 올림픽에 중국

대표단이 참석한 것을 회상하며 그러한 교류를 “어느 정도 전통”이라고 불렀습니다.

아시아 소사이어티(Asia Society) 회장이자 전 호주 총리인 케빈 러드(Kevin Rudd)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확장에 대한 베이징의 모스크바 지원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