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오염은 수십 년 동안 우크라이나를 독살시킬 것입니다

수천 명의 사망자만큼 눈에 띄지는 않지만 전쟁으로 인한 환경 비용은 교활하고

전투가 중단된 후 수십 년 동안 사람과 야생 동물을 조용히 해치고 있습니다

. 실제로, 무력 충돌은 동물 감소의 주요 예측 요인 중 하나이며 온실 가스 배출의 주요 원인입니다(미군만 해도 국가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에 해당함). 전쟁은 또한 암과 선천적 기형을 포함한 인간의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환경 단체는 일부 전문가들이 전쟁 범죄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발전소 손상에서 해양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이르기까지 거의 270건의 잠재적 피해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문제는 러시아가 그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인가입니다.

우크라이나의 환경 위기
우크라이나는 유럽 육지 면적의 6% 미만을 차지하지만 대륙 생물 다양성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백 개의 화학 공장, 거의 150개의 탄광, 유럽 최대 규모의 원자로를 포함한 12개 이상의 원자로가 있는 고도로 산업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한 가지 분명한 문제는 이러한 시설의 파괴입니다.

지난 3월 우크라이나 북부의 Novoselytsya 마을에서 발생한 포격으로 비료 공장에서 암모니아가 누출되어 지하수와 토양을 오염시켜 주민들을 위협했습니다. 그런 다음 폭발하는 질산 탱크가 있습니다. 한편 석탄 화력 발전소가 손상되면 전기 수도 펌프가 고장나서 광산의 오염된 물이 흘러나와 지하수를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파워볼사이트 (2014년 러시아는 돈바스라고 불리는 우크라이나의 석탄 및 철강 생산 지역에서 분리주의 운동을 촉발했습니다. 1년 후 UN은 환경을 정화하고 물 공급을 복구하는 데 약 7천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

러시아는 또한 대기를 오염시키고 이산화탄소를 방출하는 폭발로 하늘을 밝히는 석유 및 가스 저장 시설을 공격했습니다. (이 영상은 석유 터미널과 가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공격의 여파를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옹호 단체인 환경 이니셔티브 에코액션 센터(Center for Environmental Initiatives Ecoaction)에 따르면 양측이 사용하고 있는 로켓 내부의 물질도 환경을 오염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포병 로켓은 폭발할 때 산성비를 유발할 수 있는 시안화수소 증기와 산화질소를 비롯한 여러 유해 물질을 생성할 수 있다고 Ecoaction은 말했습니다. more news

CNN의 Ivana Kottasová는 우크라이나군이 4월에 러시아 미사일을

격추하고 일부 잔해가 농업 현장에 떨어져 독성 화학물질이 토양과 물에 누출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관리들은 근처에 사는 사람들에게 우물의 물을 마시지 말라고 지시했으며 몇 마일 떨어진 강에서 물고기가 죽었다는 보고가 있었다고 Kottasová가 보고했습니다.

Ecoaction의 기후 작업을 이끌고 있는 Evgenia Zasiadko는 비영리 단체 Global Citizen에 “현재와 미래에 중금속이 지하수와 토양에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농업 국가이고, 전쟁이 일어나지 않을 때 오염될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재건할지 모르겠습니다.”

파워볼 추천 우크라이나는 “환경 범죄”에 대한 배상을받을 수 있습니까?
전쟁이 불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제네바 협약을 비롯한 일련의 국제법이 적용되며,

그 중 일부는 환경에 대한 심각하고 지속적인 피해를 금지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국제형사재판소(ICC)가 그러한 행위를 전쟁범죄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