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스파이 국장, 앞으로 국가의 운명

러시아스파이 국장 앞으로 국가의 운명은?

러시아스파이 국장

러시아의 외국 정보국 국장은 러시아의 운명이 수일 내에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VR을 이끌고 있는 Sergei Naryshkin은 모스크바에서 열린 패널 행사에서 러시아가 “지금 진정으로 역사적인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aryshkin은 러시아의 운명과 미래가 결정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파이 국장의 연설은 주권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추면서 대표단에게 “주권은 우리 시민의 안녕과 존엄을 보장하는 것이며, 이것이 우리 아이들의 미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서 러시아는 결코 후퇴하지 않았고 후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러시아가 중단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 Naryshkin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의해 과중하게 편성된 국가 안보 회의에서 국영 TV에서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의 분리주의 지역을 인정하기 위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초청되었을 때 말을 흐느끼는
것처럼 보였던 한때 KGB 장교에게 도전했습니다. 보기: 포격 후 키예프 긴급 구조대가 전투를 벌였습니다.
오늘 아침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키예프에 있는 12층짜리 주거용 건물이 타격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격으로 다친 사람들의 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지만 수십 명의 사람들이 건물에서 대피했습니다.

러시아스파이

이제 우크라이나 수도의 긴급 구조대가 공격의 파괴적인 영향을 보여주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국장은 이야기하다

경고: 이 영상에는 고통스러운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브뤼셀에서 열린 안보 블록 대표단 회의에서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는 데 단결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이웃 국가를 침공한 이후 첫 회의에서 스톨텐베르그는 서방 지도자들이 키예프에 막대한 군사적 지원을 제공했으며
그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는 이 무의미한 전쟁을 비난하고 있습니다.”라고 Stoltenberg는 말합니다. “나토 동맹국들과 파트너들은 러시아에 전례
없는 제재를 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에 단결되어 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수만 명의 우크라이나군을 훈련시켰고 우크라이나가 자위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중요한 장비를 대량으로 제공했습니다.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후 동맹국들은 용감한 우크라이나 국민, 정부 및 군대에 대한 지원을 군사 장비, 인도적 지원 및
재정 지원으로 크게 강화했으며 수백만 명의 난민에게 피난처를 제공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모두
우크라이나를 지지합니다.” 폴란드 국경 수비대는 전쟁 발발 이후 189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떠나 폴란드로 갔다고 밝혔습니다.

바르샤바 대학의 이주 연구 교수인 Maciej Duszczyk에 따르면 50만 명 이상이 이미 이 나라를 떠났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경을 넘는 사람들의 94%가 우크라이나 시민이었습니다.

화요일에만 66,600명이 국경을 넘었다고 이 기관은 트위터에 적었습니다. 이는 월요일보다 7% 감소한 수치입니다.

수요일 06:00 GMT까지 화요일 같은 기간 17,500명에서 13,600명으로 감소했습니다.

대부분의 난민들은 바르샤바, 크라쿠프, 브로츠와프 등 대도시로 이동해 숫자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